페이지 최상단 애드센스

2016년 5월 3일 화요일

안소희의 퍼스널컬러



안소희는 겨울쿨톤 계열에 해당하는

겨울 브라이트(Bright Winter)/클리어 윈터(Clear Winter)


 前 원더걸스 멤버에서 배우로 전향한 안소희 씨는 10대 시절부터 특유의 개성이 빛나는 패션스타일을 대중앞에 선보여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대중들에게 낯선 컬러나 스타일을 제대로 소화하는데 있어서는 국내 걸그룹 멤버들을 통틀어서 독보적이라는 패션 전문가의 평도 많았고, 남들이 착용하면 난해한 아이템을 안소희씨가 착용하면 "소희화"되는 것 같다며 놀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안소희 씨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방송에서 자주 노출되지 않아도 매진을 기록하고, 트렌드가 되는 흐름이 꽤 포착되었으며, 이에 따라 소희 씨는 자연스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 중 한 명으로 굳어졌습니다.

안소희 씨는 스타일, 특히 색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 자신이 잘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복패션 사진들을 보면 모든 아이템들이 딱 맞는 퍼스널컬러로만 이루어지지 않았어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들의 색만큼은 겨울 브라이트 파레트에서 크게 벗어난 경우가 드물어요. 그래서 포인트 아이템들이 과해보이지 않고, 단순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한 느낌을 줍니다.

밑의 사진은 원더걸스 시절 때의 무대의상인데요, 스커트의 색이 전형적인 겨울 브라이트톤 계열의 핑크입니다. 조명 밑에서 새하얀 하얀색(optic white)으로 포착된 상의와 새까만 검정색(ink black)의 프릴과 조화를 이룬 핑크 스커트가 소희 씨와 안정감있게 어울립니다. 이 외에도 컬러 스타일링이 잘 된 소희 씨의 사진은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Wikipedia









<<겨울 쿨톤 관련 포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