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최상단 애드센스

2016년 5월 7일 토요일

전지현의 퍼스널컬러



전지현은 가을웜톤에 해당하는

소프트 어텀(Soft Autumn)/가을 뮤트


 전지현 씨는 드라마, 영화, CF 등 대중 예술의 여러 매체 분야에서 정상의 위치를 점한 후, 그 위치에서 롱런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대중들은 자연스럽고 발랄한 이미지, 차분하고 청순한 이미지, 건강한 이미지 등의 다양한 캐릭터를 신기하게도 모두 잘 소화해내는 전지현 씨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는 경우가 많았고, 전지현 씨도 대중들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는 모습을 오랜 기간동안 보여 왔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전지현 씨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관심을 가지기 보다는, 착용한 아이템 하나하나를 우선 무조건적으로 신뢰한 후 주목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명 앞에 "전지현"이라는 이름 석자가 따라다니면 그 아이템은 당연스레 품절을 기록한다는 말도 있었죠.

그런 전지현 씨도 분명히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습니다. 바로 뮤트톤의 분위기가 감도는 웜한 컬러들이죠.




위의 사진에서는 전지현 씨보다는 의상의 골드장식이 제일 먼저 눈에 띄죠? 골드(gold)색의 아이템은 노란톤을 베이스로 가지고 있어 쿨톤보다는 웜톤이신 분들을 돋보이게 하는데 제격입니다. 호피 무늬의 의상에서는 라이트 스프링(Light Spring)톤의 색이 섞인 것이 보이네요.

한편 입술 색은 마치 전지현 씨의 원래 입술 색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잘 어울리지 않나요? 가을 뮤트톤도 소화 가능한 파우더 핑크(powder pink)색입니다. 가끔 채도가 아주 높은 색상의 립제품이 트렌드가 되어 인기를 끄는데요, 전지현 씨와 같이 퍼스널 컬러가 뮤트톤이신 분들은 채도가 높은 립스틱이 워스트까지는 아니지만 베스트도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미지 출처: Wikipedi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