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최상단 애드센스

2016년 5월 26일 목요일

트와이스(TWICE) 쯔위의 퍼스널컬러



쯔위는 겨울쿨톤 계열에 해당하는

겨울 브라이트(Bright Winter)/클리어 윈터(Clear Winter)


  쯔위 씨는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다국적 여자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입니다. 특히 출신 국가인 대만에서 대중이 쯔위 씨에게 가지는 관심이 굉장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큰 관심이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쳐 청천백일기 관련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잘 이겨내고 최근에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행보를 보이고 있어 다행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배경색이 쯔위 씨와 아주 잘 어울리지 않나요? 배경색과 립 메이크업에 쓰인 핑크색, 흰 상의까지 모두 겨울 브라이트(Bright Winter)톤의 색상들입니다. 쯔위 씨와 같이 퍼스널컬러가 겨울 브라이트(Bright Winter)이신 분들은 색의 대비에서 오는 조화가 안색을 밝혀줍니다. 페일(pale)한 느낌의 흐릿하고 연한 색은 베스트 룩을 연출하는 데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다만 연한 색 중에서 아이시(icy)한 느낌이 있는 색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대비조화를 효과적으로 연출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는 새까맣거나 새하얀 아이템, 볼드(bold)한 느낌이 있는 액세서리, 유리알 광택이 있는 메이크업이나 패브릭 소재는 다른 어떤 퍼스널 컬러보다 잘 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트와이스(TWICE) 멤버들의 퍼스널컬러 분석도 진행 중입니다. 아직 확신할 수는 없지만, 한 가지 톤에 몰려 있지 않고, 여러 톤에 고루 분포되어 있는 것 같네요. 


*이미지 출처: 나무위키










<<겨울 쿨톤 관련 포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